5월 2일 MLB 샌프자이 vs 콜로로키
작성자 정보
- 스타벅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 조회
- 목록
본문
#
#선발 투수
SF : 저스턴 벌랜더(2패 4.70)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26일 텍사스와 홈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패배를 당한 벌랜더는 최근 2경기 연속 부활의 투구를 과시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홈 야간 경기의 투구라면 이 페이스를 이어갈수 있을 것이다.
COL : 카일 프리랜드(4패 5.93)가 시즌 첫 승 도전에 나선다. 26일 신시내티와 홈 경기에서 4.1이닝 10안타 6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프리랜드는 홈 경기의 부진을 전혀 이겨내지 못했다. 반면 여전히 원정 투구는 나쁘지 않으 편이지만 홈에서 무너지고 오면 원정에서도 흔들리는터라 기대는 어렵다.
선발 : 샌프란시스코의 우위
불펜진
SF : 랜던 루프의 4.1이닝 4실점 부진 이후 3.2이닝 1실점. 그러나 바이븐스의 1실점 때문에 추격이 조금 힘들어졌다는건 인정해야 할듯. 확실히 현재 허리에서 잘 버텨줄 투수가 버드송외에 없다는 점이 아쉽다.
COL : 체이스 돌랜더의 5.2이닝 1실점 호투 이후 3.1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잘 막아냈다. 승리조가 제 몫을 해낸건 상당히 반가운 부분. 아무래도 이 팀의 불펜은 낮 경기 전용으로 잘 던지는게 아닌가 싶을 정도다.
불펜 : 샌프란시스코의 우위
타격
SF : 샌디에고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3점. 안타는 5개. 전체적으로 원정에서의 타격이 나빠도 너무 나빴다. 홈으로 돌아왔다는 점에 만족해야 하는 상황일지도. 그 와중에 이정후는 꾸준히 안타를 생산해내고 있지만 수치는 갈수록 나빠지고 있다.
COL :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크리스 세일 상대로 브렌턴 도일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올리는데 그쳤다. 홈에서의 부진은 원정에서도 악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은 편. 솔직히 홈에서 안타 5개는 조금 심했다.
타격 : 샌프란시스코의 미세 우위
승패 분석
5할 이상팀 상대로 18승 10패. 샌프란시스코가 31경기를 하는 동안 대진운은 최악이었다고 할수 있다. 이는 약팀 상대로는 충분히 좋은 경기를 보여줄수 있다는 이야기고 홈에서의 타격은 기대를 해도 좋은 수준. 게다가 벌랜더는 투구가 좋아지고 있는 반면 프리랜드는 갈수록 부진한 편이고 야간 경기에서의 콜로라도는 기대할게 못된다. 전력에서 앞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2 샌프란시스코 승리
승1패 : 샌프란시스코 승리
핸디 : 샌프란시스코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