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08월31일 울산 vs 포항 K리그
작성자 정보
- 스타벅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4 조회
- 목록
본문
울산 포항 K리그분석 국내스포츠 무료중계 8월31일
\ufeff
\ufeff
\ufeff
\ufeff
\ufeff#울산HD
4-4-2 포메이션으로 경기를 진행해나갈 것으로 보이고,
야고, 엄원상, 루빅손을 중심으로 공격패턴을 준비해서 득점포를 가동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백업 자원인 88년생 아저씨 이청용 하고 아라비제의 활약여부 역시도 중요한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포항스틸러스
4-4-2 포메이션으로 경기를 소화해나갈 것으로 보이고,
안재준, 김인성, 홍윤상을 활용한 공격루트를 통해서 득점 찬스를 생산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백업 자원인 정재희 하고 백성동의 활약여부 역시도 이번경기의 중요한 키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FINAL CHOISE
울산은 김판곤 감독 부임 이후 크게 두가지 전술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첫번째는 양쪽 측면 풀백 이명재 하고 윤일록이 중앙 지역을 향해 좁혀 들어오는 인버티드 풀백 전술을 활용하면서
전체적인 볼 점율을 장악해 나가는 것을 도모 하고 있고,
두번째는 전방에 배치된 루빅손, 야고, 엄원상을 활용한 변칙적인 전방압박 전술을 통해
상대 진영 높은 지역에서 볼을 인터셉트한 이후 곧 바로 공격해 들어가는 전략을 활용중이다.
포항의 센터백 아스프로 하고 전민광은 발밑 기술이 좋은 수비수들이 아니기 때문에
울산 선수들의 변칙적인 전방압박 전술에 그대로 무너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그리고 포항 입장에서 엎친데 덮친격으로 주전 공격수 이호재가 좌측 발목 인대 수술로 인해서 사실상 시즌아웃된 상태고
주전 수비수 이동희는 쇄골뼈 골절로 인해 수술대에 오르는 상황이 발생 되었다.
즉, 공수에서 중심축 역할을 해주는 선수들이 모두 부상으로 아웃되었다는 것이다.
반면에 울산은 88년생 백전노장 아저씨 이청용이 부상을 털어내고 컴백했고
야고가 울산 이적이후 FA컵 경기에서 득점포를 가동하는 등, 김판곤 감독 전술에 완전히 녹아들어 가고 있는 상태다.
이 경기는 홈팀의 우세속에서 언더 가능성을 주목해 보자.
※ 잡자 3줄요약
울산 승
핸디 승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