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픽] 05월10일 콜로라도 vs 샌프란시스코 mlb
작성자 정보
- 스타벅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18 조회
- 목록
본문
[프리미엄픽]05월10일 콜로라도 vs 샌프란시스코 mlb
05월10일 콜로라도 vs 샌프란시스코 mlb
\ufeff선발의 난조가 4연패로 이어진 콜로라도 로키스는 칼 콴트릴(1승 3패 4.31)이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4일 피츠버그 원정에서 7.2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콴트릴은 좋을때의 투구는 무적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다만 그 좋을때의 투구가 낮보다 야간 경기에 많다는게 아쉬운 부분이다. 전날 경기에서 힉스와 하일 상대로 4점을 올린 콜로라도의 타선은 1차전보다는 나은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점이 긍정적이다. 하지만 브랜든 로저스의 2개의 병살타는 여러모로 뼈아픈 부분이다. 6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상대의 예봉을 꺾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
타선의 힘을 앞세워 연승에 성공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키튼 윈(3승 4패 4.41)이 시즌 4승에 도전한다. 5일 필라델피아 원정에서 0.2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윈은 습도가 높은 상황에선 전혀 힘을 쓰지 못하는 문제점을 발현시킨바 있다. 그래도 낮 경기에서 2승 1.50 피안타율 .175로 강하다는 점에 충분히 승부를 걸 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램버트와 몰리나를 공략하면서 마이클 콘포토의 솔로 홈런 포함 8점을 올린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쿠어스 필드 원정에서 호조를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중심 타선의 화력이 확실히 좋아진 편. 그러나 세이브 상황에서 홈런을 허용한 카밀로 도발은 이번 경기에서 쓸수가 없다.
콴트릴은 싱커가 손에 걸리는 날은 무적에 가까운 투수고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최근 제대로 된 싱커 투수 상대로 매우 약한 편이다. 게다가 윈이 작년 쿠어스 필드 원정에서 부진했음을 고려한다면 선발에선 콜로라도가 우위를 잡고 있는 상황. 물론 불펜 변수가 있지만 이번 경기에서 샌프란시스코는 대부분의 주력 불펜을 쓸수 없다. 상성에서 앞선 콜로라도 로키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4 콜로라도 승리
핸디 : 콜로라도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