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메이저리그】09월07일 뉴욕메츠 vs 신시내티 mlb
작성자 정보
- 스타벅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8 조회
- 목록
본문
【MLB메이저리그】09월07일 뉴욕메츠 vs 신시내티 mlb
\ufeff
타선 폭발로 7연승에 성공한 뉴욕 메츠는 호세 퀸타나(7승 9패 4.27)가 시즌 8승 도전에 나선다. 1일 화이트삭스 원정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퀸타나는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화이트삭스 상대로 좋은 투구를 하지 못한게 아쉽다. 최근 홈 경기에서 이닝보다 실점이 많을 정도로 투구가 좋지 않은 편인데 원정 반등세를 가져올수 있다면 이야기는 다를수 있다. 목요일 경기에서 하우크와 젠슨을 공략하면서 제시 윙커의 그랜드슬램 포함 8점을 올린 메츠의 타선은 2번의 4득점 이닝이 말해주듯 집중력이 놀라울 정도다. 최근 메츠의 타선은 홈에서 찬스를 절대로 놓치지 않는 중. 5이닝을 4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최근 안정감은 확실히 좋다.
라우더의 쾌투로 연승에 성공한 신시내티 레즈는 브랜든 윌리엄슨(5.40)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시즌 첫 메이저리그 등판이었던 2일 밀워키와 홈 경기에서 3.1이닝 4안타 2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윌리엄슨은 5개의 삼진을 잡아내긴 했지만 구위가 밀리는 문제를 노출한 바 있다. 작년에 비해 위력은 떨어진 편이라 이번 경기도 기대는 쉽지 않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어브레이유 상대로 터진 타이 프랑스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신시내티의 타선은 타격의 기복이 심해도 너무 심한게 흠이다. 이번 시리즈 내내 이 문제에 시달릴 가능성이 높은 편. 2.2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토니 산틸란이 불펜에서 중심을 잡아줘서 다행일 것이다.
최근 메츠의 타선은 홈에서 불을 뿜고 있다. 좌완에게 강한 팀 타선을 고려한다면 윌리엄슨을 충분히 공략할수 있을듯. 물론 퀸타나가 최근 홈에서 부진한건 사실이지만 최근 투구는 좋았고 무엇보다 신시내티 타선의 최근 좌완 공략도는 극도로 실망스럽다. 전력에서 앞선 뉴욕 메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 잡자 3줄요약
예상 스코어 6:3 뉴욕 메츠 승리
핸디 : 뉴욕 메츠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편의점, 배민 쿠폰 지급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