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9일 MLB 콜로로키 vs 마이말린
작성자 정보
- 스타벅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 조회
- 목록
본문
콜로라도 로키스는 태너 고든(6승 6패 6.14)이 시즌 7승 도전에 나선다. 13일 샌디에고 원정에서 6이닝 2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고든은 홈 경기의 부진을 원정에서 멋지게 극복해낸바 있다. 샌디에고 상대로 무너지기 전까진 홈 경기에서 강점이 있던 투수라는 점은 이번 경기에서 기대를 걸수 있는 대목이다. 전날 경기에서 웨더스와 소리아노 상대로 미키 모니악의 솔로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콜로라도의 타선은 11개의 안타 대부분이 산발로 끝나고 말았다. 1차전의 추격전을 재현하지 못한게 아쉬움이 남을듯. 5이닝동안 5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상당히 좋지 않은 신호를 뿌리고 있다.
마이애미 말린스는 샌디 알칸타라(9승 12패 5.53)가 시즌 10승에 도전한다. 13일 디트로이트와 홈 경기에서 7이닝 4안타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알칸타라는 올스타 브레이크 이후 완벽히 부활한 투구가 이어지는 중이다. 특히 원정에서도 제 몫을 해내기 시작한다는건 강점으로 지켜볼수 있는 포인트. 전날 경기에서 콜로라도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오거스틴 라미레즈의 2점 홈런 포함 8점을 올린 마이애미의 타선은 쿠어스 필드에서 호조를 이어가는 중. 특히 역전극을 만들어냈다는 점이 큰 강점이다. 5이닝을 1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소리아노 외의 나머지 투수들이 잘해준게 크다.
마이애미의 타격은 이번 시리즈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하지만 이번 경기는 양 팀의 선발을 고려한다면 꽤 팽팽한 경기가 될듯. 고든과 알칸타라 모두 호투를 기대할 여지는 많은 편이다. 하지만 고든은 샌디에고 상대로 한번 무너지기도 했고 불펜에서도 일단은 마이애미가 우위에 있다. 전력에서 앞선 마이애미 말린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4 마이애미 승리
승1패 : 마이애미 승리
핸디 : 콜로라도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