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메이저리그】09월13일 St.루이스 vs 신시내티 mlb
작성자 정보
- 스타벅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7 조회
- 목록
본문
【MLB메이저리그】09월13일 St.루이스 vs 신시내티 mlb
\ufeff
투수진의 호투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소니 그레이(12승 9패 3.84)가 시즌 13승 도전에 나선다. 5일 밀워키 원정에서 7이닝 4안타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그레이는 오래간만에 원정에서 호투를 해냈다는게 다행스럽다. 이번 시즌 신시내티 상대로 홈과 원정 모두 6실점으로 부진했지만 지금의 그레이라면 홈에서 반등을 만들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윌리엄슨과 파머 상대로 놀란 아레나도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에 그친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득점력 문제가 매우 심각한 상황이다. 8회말 찬스에서 단 1점에 그쳤다는건 좋을때의 세인트루이스와는 거리가 있다는 이야기. 4이닝을 삭제해버린 불펜은 든든한 마무리 믿고 잘 던질수 있는것 같다.
타선의 부진이 연승 종료로 이어진 신시내티 레즈는 제이콥 주니스(4승 2.82)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8일 메츠 원정에서 5이닝 1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주니스는 최근 선발과 불펜을 오가면서 기대 이상의 투구를 보여주는 중이다. 특히 원정 투구가 안정적인지라 지금의 주니스라면 4~5이닝은 충분히 잘 막아줄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랜스 린 상대로 단 1점에 그친 신시내티의 타선은 피로도가 확실하게 터져주고 있는 중. 막판 4이닝 퍼펙트는 이번 경기에 악영향을 미칠것이다. 3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그래도 제 몫은 해주고 있는 편.
이번 시리즈는 양 팀의 타선이 모두 부진을 거듭하고 있는 중이다. 이번 경기 역시 그 흐름을 벗어날수 없을듯. 그레이와 주니스의 투구는 거의 막상막하에 가깝고 불펜 역시 마찬가지다. 그러나 신시내티는 후반 끝내기에 약한 편이고 전날 막판 4이닝 퍼펙트가 불안 요소다. 홈의 잇점을 가진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 잡자 3줄요약
예상 스코어 4:3 세인트루이스 승리
승1패 : 1
핸디 : 신시내티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