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메이저리그】09월01일 텍사스 vs 오클랜드 mlb
작성자 정보
- 스타벅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17 조회
- 목록
본문
텍사스 오클랜드 MLB 분석 해외스포츠 무료중계 9월1일
\ufeff투수진 붕괴가 대패로 이어진 텍사스 레인저스는 코디 브래드포드(4승 2패 3.31)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26일 클리블랜드 원정에서 6이닝 3안타 2실점의 투구로 아쉬운 패배를 당한 브래드포드는 투구 내용만큼은 호조를 이어가는 중이다. 홈 경기임을 고려한다면 6이닝 2실점 내외의 쾌투는 충분히 가능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시어스의 투구에 막히면서 나다니엘 로우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에 그친 텍사스의 타선은 타격이 전혀 살아날 생각을 하지 않고 있는 중이다. 부상에서 돌아온 이후 조쉬 영이 너무 부진한것도 한 몫을 하는 중. 막판 3이닝동안 5실점을 허용한 데인 더닝은 작년이 원 히트 원더였던것 같다.
홈런포로 기선 제압에 성공한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조이 에스테스(6승 6패 4.37)가 시즌 7승에 도전한다. 26일 밀워키와 홈 경기에서 5.2이닝 2안타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에스테스는 홈에서 강한 투수임을 다시금 증명해 보였다. 반면 원정에선 QS를 기대하기 힘든 투수라는 점이 이번 경기의 약점이 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그레이와 더닝 두 우완 투수를 공략하면서 홈런 4발 포함 9점을 올린 오클랜드의 타선은 홈런으로만 8점을 올리는 홈런군단 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최근 원정에서 보여주는 타격감은 놀라울 정도. 2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주력 투수들의 휴식이 반갑다.
최근 오클랜드가 원정에서 보여주는 타격은 무서울 정도다. 그러나 좌완 상대 타격은 조금 좋지 않은 편이고 브래드포드는 그 약점을 찔러 들어갈수 있는 투수다. 에스테스가 얼마나 버텨주느냐지만 원정 약점이 확연한 투수이기도 하고 텍사스의 승리조는 믿을수 있다. 상성에서 앞선 텍사스 레인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 잡자 3줄요약
예상 스코어 4:3 텍사스 승리
핸디 : 오클랜드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