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6일 MLB 시카컵스 vs 뉴욕메츠
작성자 정보
- 스타벅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 조회
- 목록
본문
시카고 컵스는 이마나가 쇼타(9승 7패 3.37)가 시즌 10승 도전에 나선다. 20일 신시내티 원정에서 5이닝 4안타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이마나가는 시즌 막판에 다시금 힘이 떨어지는 문제를 답습하고 있는 중이다. 홈 경기 강점이 있긴 하지만 와일드 카드를 고려한다면 무리는 시키지 않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통과 메츠의 불펜을 완파하면서 홈런 2발 포함 10점을 올린 컵스의 타선은 한번 터지면 무섭게 터지는 위력을 보여주었다. 이 흐름을 이어갈수 있느냐가 관건이 될듯. 3.2이닝을 1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서발리의 3이닝 투구가 좋았다.
뉴욕 메츠는 놀란 맥린(4승 1패 1.27)이 시즌 5승에 도전한다. 21일 워싱턴과 홈 경기에서 5이닝 4안타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맥린은 수비의 도움을 받지 못한게 아쉬움을 남긴바 있다. 최근 원정 투구시 제구에 아쉬움이 드러나고 있는데 야간 경기시 투구 내용이 더 좋다는 점에 충분히 승부를 걸어볼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보이드와 시바레 상대로 홈런 2발로 3점을 올린 메츠의 타선은 또다시 홈런 외에 뭐가 없는 타선으로 내려간 상황. 4안타에 그친 타선의 집중력이 살아나야 한다. 6이닝동안 5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이래가지곤 가을 야구 못간다.
전날 경기에서 양 팀의 희비는 크게 갈렸다. 하지만 통과 놀린의 피칭 스타일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에선 놀린의 호투 가능성이 높은 편. 이마나가 역시 최근 투구를 고려한다면 호투가 어려울 가능성이 조금 더 높은게 현실이다. 후반 대결이 될수도 있겠지만 그 전에 승부가 날 가능성을 배제할수 없다. 상성에서 앞선 뉴욕 메츠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뉴욕 메츠 승리
승1패 : 1
핸디 : 뉴욕 메츠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